쿠팡이 지난 9월 11일,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를 열고 250여 명의 판매자들과 성공 전략을 나눴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로켓그로스 활용 전략과 함께 맞춤형 컨설팅과 실무 교육도 진행됐습니다. 이외에도 쿠팡은 판매자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지난 5년간 중소상공인 지원에 3.4조 원을 투자했고, 로켓그로스를 통해 지난 10년간 투자해 구축한 로켓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판매자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쿠팡의 노력들을 담았습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몰라도 괜찮습니다. 쿠팡의 끝없는 상품 리스트 중에서 직접 고를 수 있으니까요. 쿠팡이 ‘쿠팡 기프트카드’를 선보였습니다. 선불형 온라인 상품권인 쿠팡 기프트카드는 전달받은 링크 페이지 내 ‘선물 수락하기’ 버튼만 누르면, 쿠팡 캐시가 충전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뉴스룸에서 확인해 보세요.
쿠팡은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앱 전 과정에 AI 기술을 접목하고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는 고객 문의를 분석해 맞춤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고, 환불 사유 분석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쿠팡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AI 기술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고객경험에 담긴 쿠팡 AI 기술 혁신 이야기를 뉴스룸에서 영상으로 전합니다.
쿠팡이 전통시장 상인들을 돕기 위해 전라남도, 전남상인연합회와 손을 잡았습니다. '착한상점'은 쿠팡이 2022년부터 정부, 지자체 등과 손잡고 전통시장과 전국 농어촌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마련한 상생기획관입니다. 전남의 맛과 멋을 잇는 상생 프로젝트. 그 현장을 뉴스룸에서 영상으로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