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퀵플렉서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항상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CES) 또한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퀵플렉서와 배달파트너를 위한 쿠팡의 활동을 뉴스룸에서 소개합니다.
'지리산피아골식품'은 쿠팡 로켓프레시로 남도 장맛을 전국에 알리는 전통 식품 기업입니다. 물 대신 지리산 특산물인 고로쇠 수액을 사용해 장을 담그죠. 해발 600m 깊은 산골 마을에 위치한 지리산피아골식품은 쿠팡 로켓프레시 입점 후, 입점 초기 대비 월매출이 평균 10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물류, CS, 상품 촬영 등은 쿠팡에 맡기고 제품 개발에만 집중한 덕분입니다. ‘피아골미선씨’ 김미선 대표님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졸업식, 어버이날, 생일. 우리는 항상 축하 자리에 꽃을 들고 갑니다. 하지만 꽃집에 도착하기 전엔 꽃 종류도, 꽃다발 가격도 알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와우회원들은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쿠팡 로켓프레시 산지직송 서비스 덕분입니다.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한 꽃다발이 내일 새벽 7시까지 도착하죠. 꽃은 식재료보다 신선도가 더 빠르게 변하는 상품군입니다. 어떻게 쿠팡은 꽃도 싱싱하게 배송할까요? 쿠팡의 물류 혁신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추석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떡이죠. 쿠팡 뉴스룸 팀이 추석맞이를 위해 ‘창억떡’ 광주본점을 찾았습니다. 창억떡은 광주 유명 떡집으로, 쿠팡 로켓프레시 산지 직송을 통해 갓 만든 떡을 전국에 전하고 있습니다.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아침에 갓 쪄낸 떡이 다음 날 새벽 7시까지 도착하죠. 쿠팡과 함께 성장해온 '창억떡' 이야기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