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글로벌 비즈니스 미디어 ‘패스트컴퍼니’에서 ‘2025년 가장 혁신적인 기업’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특허 분석 기업 ‘렉시스넥시스’ 또한 ‘2025년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으로 쿠팡을 선정했습니다. 인공지능으로 상품 주문량을 예측하고, 로봇 공학을 활용해 물류 과정을 자동화시키고, 빅데이터로 배송을 최적화하는 등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덕분입니다. 쿠팡의 혁신적인 기술을 소개합니다.
지난달,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CLS) 희망봉사단이 미혼모자시설 ‘생명의 집’과 한부모가족시설 ‘모성의 집’을 찾아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CLS는 기술과 역량을 활용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지원하며,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이번 봉사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지금 쿠팡 뉴스룸에서 확인해 보세요!
쿠팡에서 빵을 판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멀리 있는 유명 베이커리의 빵도 쿠팡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답니다. 서울 용산구의 어느 작은 빵집은 쿠팡으로 월 2,000만 원 이상을 버는 유명 베이커리가 되었는데요. 쿠팡 뉴스룸이 그 방법을 듣기 위해 ‘카페우디’, ‘우디베이크샵’의 신재연 대표님을 만났습니다. 한계를 뛰어넘은 신 대표님의 이야기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쿠팡풀필먼트서비스가 지난 27일 경기도 연천군 신서면 내산리 산1번지 일대에서 ‘와우 더 포레스트’ 나무 3000그루 심기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지난해부터 CFS는 산림청 산하 서울국유림관리소와 함께 ‘와우 더 포레스트’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기후 변화 대응 속 숲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선한 움직임, '와우 더 포레스트' 캠페인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