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쿠팡 고객센터입니다.’ 이렇게 시작하는 문자, 받아본 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다시 한번 살펴보세요. 누군가 쿠팡을 사칭하는 중일 수 있습니다. 스미싱 예방을 위해 쿠팡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이동통신사와 협력해 ‘쿠팡 안심마크’ 적용을 시작합니다. 고객 보호를 위한 쿠팡의 노력을 뉴스룸에서 확인해 보세요!
한 해의 끝을 축하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건조한 계절을 대비하는 보습 제품, 크리스마스 선물용 립스틱 세트까지. 연말에는 수많은 뷰티 기획이 우리를 유혹합니다. 오늘은 즐거운 화장품 쇼핑을 만드는 쿠팡의 노력, ‘쿠팡 뷰티 선런칭 프로그램’과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쿠팡에는 차별 없는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IM(Inclusion Management: 포용 경영) 팀이 있습니다. IM팀은 장애를 가진 직원들이 업무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우며, 장애인 인식변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얻었지만, 강한 의지와 도전 정신, 그리고 쿠팡의 지원으로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한길영 님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쿠팡이 ‘장애인 e스포츠’ 직무를 신설했습니다. 장애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일자리를 개발해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참여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서입니다. 해당 직무로 벌써 10명이 근무 중이고, 이들은 주 4일 재택근무를 비롯한 복리후생 혜택을 받으며, 게임 실력을 연마하고 기록을 경신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최된 ‘제8회 장애인 E-Sports 한일전’ 철권 종목에서는 쿠팡 이주영 선수가 일본 선수를 상대로 승리하는 성과도 거뒀는데요. 쿠팡 장애인 e스포츠 선수단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