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무르익어 가는 요즘, 쿠팡은 직원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관리 캠페인에 힘쓰고 있습니다. 쿠팡 직원들은 혹서기를 미리 대비해 혈압을 측정하고, 보건관리자와 1대 1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관리 교육을 받았습니다.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한 쿠팡 인천 5센터의 현장을 뉴스룸에서 공개합니다!
쿠팡 퀵플렉서는 쿠팡 상품을 배송하는 대리점 소속 택배기사님을 말합니다. 일반적인 택배기사님들과 가장 큰 차이점은 원하는 날만 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를 위해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는 대리점이 백업 기사를 두어야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김민중 님도 이런 점 때문에 퀵플렉스를 시작하셨다고 해요. 퀵플렉서가 된 이후 신혼여행과 긴 여름휴가도 다녀오셨죠. 김민중님의 휴가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농어촌 지역 주민들은 단순한 생필품 구매에도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쿠팡을 만난 이후 농어촌 지역 주민들의 삶은 어떻게 변화했을까요?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배송받고, 쿠팡플레이와 쿠팡이츠까지! 쿠팡은 어느덧 농어촌 지역 고객의 삶에 깊게 스며들어 일상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쿠팡을 만난 후 변화한 경북 지역 주민들의 삶 속에 쿠팡 뉴스룸이 찾아가 보았습니다.